저는 문명 시리즈는 5 부터 알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문명6 확장팩이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이름은 

문명6 확장팩 몰려드는 폭풍


영어로

Sid Meier's Civilization® VI: Gathering Storm



포스터가 멋지네요. 


스팀에 가시면 금액은 4만5천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출시일이 2019년 2월 14일로 일주일 밖에 안되었네요.

 

(URL: https://store.steampowered.com/app/947510/Sid_Meiers_Civilization_VI_Gathering_Storm/ )



확장팩만 있다고 되는 건 아니고, 문명6 오리지날이 꼭 있어야 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확장팩에 추가된 내용은 게더링 스톰 확장팩 이름 처럼 자연재해가 추가가 메인 인것 같습니다.

화산, 폭풍(눈보라, 사막 폭풍, 토네이도, 허리케인), 기후 변화, 홍수 및 가뭄등의 자연재해가 있다고 하네요.


이런 자연재해를 막기 위해서 댐이나 해수면상승을 막기 위한 신재생에너지 사용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추가되었네요.


새로운 8개의 문명과 9명의 지도자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페니키아 문명의 디도



오스만 문명의 슬레이만


스웨덴 문명의 크리스티나


말리 문명의 만사 무사


잉카 문명의 판차쿠티


캐나다 문명의 윌프리드 로리에


마오리 문명의 쿠페



헝가리 문명의 마티아스 코르비누스



이 외에도 다양한 컨텐츠들이 추가되었다고 하니 문팬들은 한번쯤 해봐야 겠죠?


마지막으로 홍보 영상 입니다.








Posted by 소프트장
,